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tvN 청춘 코딩 로맨스 '스타트업'] 등장인물, 줄거리,기본정보

by ♠ ♡ ♥ 2020. 9. 20.

안녕하세요 유망구예요!

오늘은 10월 17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로운 드라마. 

"스타트업"에 관한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

 

 

 

[드라마 스타트업]

 

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주연의 청춘 코딩 로맨스


편성 : tvN 2020.10.17~ (토,일) 오후 09:00 

 

현재 방영되고 있는 비밀의 숲2 후속작이네요 

비숲2도 잘 보고있는데 괜히 아쉽고 그런 기분이 들어요

 

스타트업 작가님은 박혜련 작가님으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당신이 잠든 사이 등 히트 드라마를 탈고 하신 작가님인데요,

작가님의 3년만 컴백작이고

실력과 재미가 보장되었다!고 말할 수 있는 정도고 드라마 주제도 신선해서 올 하반기 드라마로는 너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

 

한국의 실리콘밸리, 스타트업하면 판교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 과연 배경은 어디가 될까요?

요즘은 정말 대학 도중 휴학후 스타트업에 뛰어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과연 남주혁과 수지가 연기하는 한국의 스타트업! 점점 더 기대됩니다.

 

 

 

 

남주혁은 코딩과 뜨개질을 좋아하는 남도산역으로

어린시절에는 수학 올림피아느 최연소 대상 수상,

하지만 창업 2년 후 투자금만 날려먹고 있는 상황입니다.

 

극 중 달미(수지)의 첫사랑 역이라고도 하는데 아직 정확한 인물관계도는 나온 게 없어요!

기대됩니다

 

 

 

수지(달미)역은 1억이 넘는 기회비용을 벌 생각으로

대학 자퇴 후 온갖 알바를 하며 일찍 사회생활을 시작한 서달미 역을 맡았네요.

이번 드라마로 헤어스타일도 유행하는 풀뱅으로 변화를 준 것 같은데 

요즘 친구들같이 어울리고 예쁘네요 ㅎㅎ

 

 

 

수지와 남주혁은 아직까지 같은 작품에서 호흡을 맞춰본 적이 없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새로운 케미를 기대하고 있어요.

 

 

티저 컷만 봐도 너무 예쁘죠 ㅜㅜ

울 수지 하고싶은 거 다 해!!

수지는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최소 중박, 대박을 터뜨려서 이번에도 재미는 보장됐을 것 같네요.

박혜련 작가님도 너무 기대되고요!

 

 

또 김선호, 강한나 배우도 연기력이 입증된 실력있는 배우들로

이번 스타트업 드라마에 더욱 비중있는 배우로 나와 좋은 연기를 보여줄 것 같아요.

 

 

tvN 10월 17일 첫 방송 드라마 '스타트업'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