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뮤지컬 모차르트!] 리뷰로 돌아온 유망구입니다.
공연은 8월 초에 봤었는데, 이제서야 리뷰하네요 ㅎㅎ.
뮤지컬 [모차르트!]는 올해 10주년을 맞은 기념공연으로 진행했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넘버와 볼거리는 모두 좋았으나 스토리가 다소 부족했던 공연 입니다.
올해 10주년 기념공연인데 가장 빈약한 스토리를 가졌다는 말도 많이 돈답니다 ㅠㅠ.
[모차르트!]
"신이 내린 천재 모차르트!
천재로서의 운명과 자유로운 인간이고픈 열망의 끝없는 대립"
공연 기간 : 2020.06.16-2020.08.23
장소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등급 : 8세 이상
관람 시간 : 175분 (인터미션 20분)
티켓 기본 가격 : 화/수/목 VIP석 140,000 , R석 120.000, S석 90,000, A석 70,000
줄거리 : 신이 내린 천재, 모차르트? 천재로서의 운명과 자유로운 인간이고픈 열망의 끝없는 대립! 신동이라 불리는 볼츠강 모차르트와 그의 누이 난넬 모차르트는 아버지의 주도하에 유럽 전역을 돌여 상류층 귀족 앞에서 연주회를 갖는다. 하지만 성인이 된 볼프강은 자긴을 얽매는 계급사회는 견지디 못하고. 자신의 고용주인 콜로레도 대주교와 매번 갈등을 일으킨다. 결국 볼프강은 잘츠부르크를 떠나 꿈꿔왔던 음악 여행길에 오르는데···
참고로 전 박강현 , 김소현, 박준호 배우님 타임,
자리는 1층 D열 153번 이었습니다.
예매를 급하게 해서 1층이지만 무대와는 거리가 있어 배우들의 섬세한 표정연기를 보지 못한게 아쉬워요.
내년에 보실 분들은 꼭 미리 예매하셔서 더 앞 쪽 좋은 자리에서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입장 전 모바일 문진표를 작성, 체온을 재고 손소독까지 한 후 입장했습니다.
모차르트! 의 시대 배경 자체가 중세 유럽이기 때문에 의상부터가 굉장히 화려해서 볼거리는 최고였답니다.
지금까지 여러 번 뮤지컬을 관람했지만, 이번 모차르트 공연이 볼거리에서만큼은 최고였어요.
자꾸 누나가 준 돈 유흥에 탕진하고 술만 마시는 모차르트 딱밤 한 대 때려주고 싶었던... ㅠ
이번 모차르트! 공연은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의 일생, 그의 천재성과 자유에 대한 갈망을 풀어나가는 것이 주를 이뤘고,
길지 않은 러닝타임 내에 한 사람의 일생과 음악, 천재성까지 모두 담으려니 어느정도 늘어지는 느낌이 있었어요.
전 모차르트의 음악과 천재성에 맞춘 뮤지컬을 기대했는데, 일생과 가족 이야기가 훨씬 주가 되니 좀 지루할 때도 있었답니다.
많은 분들이 공통적으로 이런 부분을 지루해하시더라구요.
빈약한 스토리는 화려한 볼거리와 넘버들이 커버해줬습니다.
이번 공연의 최고 넘버 황금별!
김소현 배우님의 황금별 라이브는 처음 들어봤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ㅠㅠ
남작부인 역할과 의상, 연기와 노래까지 완벽했습니다.
뮤지컬 보지 않으신 분들도 황금별 음원은 꼭 한번 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