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794g 리뷰, 가격과 솔직 후기

by ♠ ♡ ♥ 2020. 10. 17.

 

 

 

안녕하세요 유망구예요~

 

오늘은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후기를 가져왔답니다!

 

 

엊그제부터 치즈랑 케이크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마침 홈플러스에 가니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를 18900원에 파는 거 아니겠어요..?!?!

 

평소에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이 맛있다는 소문을 많이 들었어서 냉큼 가져왔답니다 ㅎㅎ.

 

 

홈플러스에서 세일가로 18900원에 구매했고, 정가는 23900원정도인 것 같아요.

 

인터넷 최저가도 18900원같으니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쿠팡에선 18000원 정도에도 파는 것 같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칼로리는 10조각 총 2,750kcal

 

1조각은 275kcal네요.

 

미니미한 사이즈를 생각하면 악마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 아니겠어요^^.

 

 

 

우선 케익이 꽁꽁 얼어있어서, 2조각정도 빼놓고 1-2시간 해동해주었어요.

 

사실 못참고 해동되기 전에 먹어버린 ㅎㅎ...

 

처음 케익 조각 빼는게 너무 힘들어서 억지로 낑낑 뺐네요.

 

 

총 794g 10조각이고, 사이즈는 많이 크진 않고 손 활짝 펼치면 그정돈 것 같아요!

 

대신 아주 묵직~합니다.

 

 

윗면도 노란게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한 조각 단면은 이렇습니다.

 

 

사이즈 감이 오시나요? 생각보다 미니미하더라구요.

 

한 조각씩 꺼내먹기 편하게 아래에 유산지가 조각조각 있구요.

 

 

단면은 매끈한게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좀 녹길 기다린 후 한 입 먹어봤는데!

 

딱 첫 입에 느낀 건 치즈케익이라기보단 크림치즈+치즈덩어리 맛이었어요!

 
저 꾸~덕함 느껴지시나요??

톰과제리 제리가 된 느낌이었답니다 ㅋㅋ

처음엔 꾸덕함이 느껴졌는데, 후엔 치즈 특유의 포슬포슬 꼬수운 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전 보통 코스트코 커다란 치즈케익을 먹는데, 그 치즈케익 맛에 익숙해져서 더 치즈맛이 많이 났어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특유의 맛도 났고

 

생각보다 달달한 맛보단 신 맛도 있고 크림치즈 맛이 강하게 났답니다!

 

코스트코처럼 달달~ 한 치즈케익을 바라신 분이면 실망하실 것 같아요.

 

그래도 이것도 나름대로 중독성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음 생각보단 그저 그렇네 하면서 야금야금 한 조각씩 먹었다는.....ㅋㅋㅋㅋ

 

또 원래 냉동제품이라 유통기한도 1년으로 길고 관리도 쉬우니  

 

한 번에 조금씩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겐 딱일 것 같아요!

 

 

 

다만 전 코스트코 치즈케익 맛에 길들여진건지 조금 더 달달한 빵느낌이 더 많이 나길 원했어요 ㅠㅠ



그래도 보관쉽고 아주 꾸덕, 보드랍고 진한 치즈케익이 냉동실에 있는 것 만으로도 행복하네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케익,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