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세계 야구단 추신수 입단 기자회견 27억 연봉 +아내 집 차

by ♠ ♡ ♥ 2021. 2. 23.
 

신세계 야구단은 23일 메이저리그 자유계약선수 신분인 추신수와 연봉 27억원에 입단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추신수는 연봉 중 10억원은 사회공헌할동에 사용하기로 했으며 구체적인 사회공헌활동 계획은 구단과 협의하기로 했다.

 

SK와이번스는 지난 2007년 해외파 특별지명에서 추신수를 1순위로 지명했고 추신수가 국내에 복귀하면 SK에 입단해야 했다.

 

이날 SK텔레콤과 야구단 인수/매각 본계약을 하는 신세계 그룹은 보유한 지명권으로 추신수를 신세계 야구단 1호 멤버로 영입했다.

추신수는 "지난해 부상으로 아쉽게 시즌을 마감했지만 고맙게도 메이저리그 몇 개 팀에서 좋은 조건으로 제안을 했다. 그러나 늘 마음 속에 KBO리그에 대한 그리움을 지우기 어려웠다. 한국행이 야구 인생에 새로운 전기가 되는 결정이기에 많은 고민을 했는데 신세계 그룹의 방향성과 정성이 결정에 큰 힘이 됐다. 가게 되낟면 지금이 적기라고 판단했다."

 

 

그는 "야구 인생의 끝이 어디까지일지는 모르겠지만 팬 분들께 그라운드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약속은 꼭 드리고 싶다.

 

설레는 마음으로 한국으로 돌아갈 것 같다. 아직 구단명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시세계라는 팀을 통해 곧 인사드리겠다." 는 말을 덧붙였다.

 

추신수 선수는 1982년 부산광역시 수영구 출신이며 배우자 하원미, 장남 앨런 추(2004) 차남 에이든 추(2009) 장녀 애비게일 추(2011) 총 3명의 자녀를 슬하에 두고있다. 

추신수의 아내 하씨는 추신수의 신세계 야구단 입단이 발표된 날 23일 인스타그램에

 

"나는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의 열정을 위해서라면 항상 당신을 믿고 응원하고 힘이 되어줄 no.1 팬" 이라며 "얼마나 열심히 할지 안봐도 아니까 다치지만 마세요. 당신은 누가 뭐래도 이 세상 최고의 남자! 다시 한 번 불꽃 남자 신드롬을 일으켜 보자."

는 게시물을 올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