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덕후 테스트> 덕질 유형 테스트 나는 어떤 덕후일까?

by ♠ ♡ ♥ 2021. 2. 10.

 

 

SNS에서 유행중인 '덕후 테스트' 라는걸 해보았습니다. 

 

 

덕후테스트 유형엔

 

진공청소기 덕후, 아낌없이 주는 덕후, 첫사랑형 덕후, 은둔시크릿 덕후 등등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전 은둔 시크릿 덕후가 나왔습니다.

 

 

은둔시크릿 덕후는

 

왁자지껄 다수와 함께하기보단 홀로 편안하게 덕질하는 편

 

덕질을 하다가 본인이 판단하기에 감당 못 하겠다 싶으면 바로 그만둘 수 있는 단호함을 갖추고 있음.

 

현생에 영향이 갈 정도로 깊게 덕질하는 경우는 잘 없음.

 

토론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주로 지쳐있거나 힘든 상태이기 때문에 그냥 참여하지 않아버히는 경우가 많음.

 

시간낭비를 싫어함. 자투리 시간에 뭐라도 해야 마음이 편한 스타일.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이 정도로 덕질하는 것이 적당하다고 생각함.

 

 

나와 같은 유형의 덕후는 약 1.73%가 나왔네요. ㅋㅋㅋㅋㅋ

 

와 근데 평소에 제가 연예인이나 누군가를 오래 좋아하지도 못하고 제가 할 수 있는 최대의 행동을 그사람 SNS를 팔로우 하는 것... 가끔 좋아요 누르는 정도라서 분석 결과가 정확해서 신기했습니다. 

 

문항도 12개고 길어야 2-3분이면 끝나니 한 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덕후 테스트 링크> (클릭)

 

덕질유형 테스트

나의 덕질유형 알아보기

poomang.com

 

문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요새 이런 테스트들이 정말 많은 것 같은데 재밌었습니다! ㅋㅋㅋㅋ 

 

시간 있으신 분들은 한 번 해보시고 모두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